2018학년도 2학기 원우회 및 간담회

대학원소식

2018학년도 2학기 원우회 및 간담회

저희 임상상담심리대학원에서는 9월1일 토요일에 원우회 및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원우회는 석사 학생들이 모여 제 대학원의 현안 해결과 발전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으며, 학생들의 요구사항과 개선안에 대해 토의하였습니다.

특히, 석사 학생들은 제 대학원의 단합 및 화합을 위하여 제1회 원우회를 구축하였습니다. 투표를 통해 제1회 원우회는 회장 도상기학생을 필두로 부회장 김은영학생, 사업국장 백승호학생, 총무국장 문혜정학생, 학술국장 여선경학생, 홍보국장 김지연학생과 이혜나학생, 감사 이주영학생, 낮반반장 김나경학생, 밤반반장 김미경학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맛있는 점심 도시락을 먹은 후 최태규 임상상담심리대학원장, 강민철 교수, 윤정혜 교수, 김선경 교수, 김수임 교수, 남지혜 교수와 함께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남지혜 교수님은 이번에 새로 부임하셨으며 제 대학원 행사에 처음으로 참석하셨습니다.

교수님들께서는 학생들이 문의과 건의사항에 대해 답을 해주셨으며 학업 및 실습으로 지친 마음들을 따뜻하게 보듬어주셨습니다.

특히 앞으로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의 커리큘럼, 자격증 취득, 장학금 확대 등을 중점적으로 말씀하셨으며 이에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학생들 관심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고 소통하는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이 될 것이며 학생들의 협조를 당부하는 말씀을 끝으로 2학기 첫 원우회 및 간담회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